인생에서 딱 한번의 일탈, 방콕에서 해볼까?

‘진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섬 추천 베스트5
March 14, 2017
Phuket VS Krabi
March 15, 2017
ENGLISH한국어

방콕의 밤 즐기기

해가 지면 방콕에서는 새로운 아침이 열립니다. 특히 주말밤에는 쇼핑, 파티, 영화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넘쳐납니다. 많고 많은 방콕의 할일 중에서, 더아시아에서 방콕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즐길거리를 뽑아봤습니다. 인생에서 딱 한번, 방콕의 밤 즐기기! 그럼, 시작해볼까요?

1.방콕의 가장 핫한 클러빙 스팟, RCA (Royal City Avenue )

RCA로 알려져있는 Royal City Avenue 는 방콕의 제일 핫한 클러빙 스팟이자 공식적인 방콕 밤 문화의 대표 스팟으로 일주일 내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RCA에서는 세계적인 DJ들의 공연은 물론, 핫한 로컬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목을 끄는 것은 RCA의 구분된 구역들인데요, 총 4개의 블록들로 구분되어 있어 각각의 블록에서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록A는 Rama 9 Road와 인접해 있고, 그 맞은편에 블록D는 Petchaburi Road로 이어지는데 두개의 길 모두 지하철로 이어져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중에도 핫하지만, 주말 밤 RCA는 로컬 10대,20대들이 입장하면서 열기가 더 뜨거워지는데요, 젊고 감각적인 클러빙뿐만이 아니라 안전도 보장되었다고하니, 놓칠 수 없겠죠?


 

2.방콕의 ‘가로수 길’ 로 유명한, 통로(Thonglor)

수쿰빗55 주변에 위치한 통로(Thonglor )는 방콕에서 가장 활기찬 분위기를 가진 곳 중 하나입니다. 트렌디한 분위기 속에 밤에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부터,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바(bar)와 클럽까지 있어 밤새 놀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방콕의 젊은이들이 모여 다음날 아침까지 달리며 젊음을 즐긴다고 하니, 함께 하고자 한다면 통로(Thonglor )로!


 

3. 동남아 백패커들은 모두 여기로, 카오산 로드 (Khaosan Road)

이미 유명해져버려 다 알고 있겠지만 카오산로드는 방콕에서 밤을 보낸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곳임은 분명하지요. 각종 기념품을 파는 샵들과 길거리 음식을 파는 노점, 헤나와 마사지를 하는 샵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거리입니다. 배낭 여행객들이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곳인만큼, 혼자 여행하는 백패커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ratchada night market

4. 태국 로컬들의 힙한 야시장, 랏차다 야시장 (Ratchada Night market)

태국 로컬들이 천막 아래 의자에 앉아 술을 마시며 라이브 밴드를 구경하는 모습은 여행객들에게 이국적이고 흥미로운 볼거리입니다 랏차다 야시장는 근처 대학생들과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우리나라의 대학가처럼 싸고 맛있는 술과 음식을 즐기며 밤새 놀 수 있다고 하니, 우리나라의 모습과 참 닮았죠? 야시장 안에서는 빈티지 용품을 사고 팔 수 있다고 하니 빈티지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을 들러 구경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인 것 같아요.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빈티지 오토바이들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놓치지 힙한 로컬들을 배경으로 인생샷 하나 남겨 보는 건 어떨까요?

[Total: 0    Average: 0/5]